우리의 사명

  “우리는
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효율적인 공정 개선을 통하여 혁신적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생활을 편안하고 풍요롭게 한다.”

핵심적인 경쟁력

  
시장조사와 마케팅: 소비자의 요구와 기대를 이해하는 것은 지누스의 최우선적인 과제입니다. 소비자의 기대를 뛰어 넘는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의 개발은 철저한 시장조사에서 시작되기 때문입니다.

신속 대응 R&D: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R&D의 속도는 지누스의 자산입니다. 우리는 누구보다도 빠르게 고객의 뜻을 반영, 개발하여 그 결과물을 제시합니다. 이는 지누스 자신은 물론 고객의 경쟁력을 강화시켜 줄 수 있는 핵심요소입니다.

유통관리: 올바른 제품을 올바른 장소에서 올바른 시간에 공급하는 것은 고객의 성장을 지원하고 이익을 극대화 시키는 일입니다.

글로벌 경영: 지누스는 글로벌적인 시각으로 사업을 경영하며 세계 어느 곳에 위치한 고객의 요구에도 충실히 대응합니다.

품질 관리: 품질관리는 지누스가 고객과 소비자께 드리는 가장 근본적인, 중요한 약속입니다.

혁신을 위한 특허: 지누스의 특허기술들은 제품의 차별성을 보장합니다.

고객 서비스: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업무의 또 다른 시작입니다. 우리는 고객에게 지속적인 개선에 대한 약속을 이행하고 최종 소비자께 만족을 드리기 위하여 항시 대화의 문을 열어놓고 있습니다.